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
문화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 북콘서트 성황리 진행

김남렬 기자 chempcel@naver.com 입력 2024/11/21 10:15 수정 2024.11.21 12:14
Gu Gu Kim 작가와 성수동에 위치한 GG2갤러리에서 미술작품 전시와 함께 콜라보 북콘서트를 진행

[뉴스비타민=김남렬기자] 지난 11월17일,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 지난 11월17일,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는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이 활기 · 활력 속에 건강하고 행복하게 원하는 삶을 성취하기 위한 필수 조건인 <자기경영 헬스케어>를 통해 삶에 대한 열정과 용기 그리고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자기계발 도서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는 저자인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와의 만남과 함께 저자 사인을 받기 위해 전국에서 수많은 사람이 모여 저자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 지난 11월17일,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는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저자사인 사인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정성훈교수(우)

<자기경영 헬스케어>는 물질문명은 급속하게 발전하였고, 눈부신 과학의 발전과 경제 성장은 우리에게 많은 편리함을 제공하였지만, 치열한 경쟁과 빈부격차 등 그만큼의 많은 사회적 부작용도 일으키고 있는, 특히 21세기 들어서 수많은 자기계발서가 쏟아져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은 갈수록 지쳐가고 있어, 이러한 시점에서 현대인들에게 가장 시급한 바로 지친 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역량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새로운 패러다임의 삶에 대한 열정과 용기 그리고 꿈과 희망이 필요하며, 그것이 바로 소진된 육체와 정신의 에너지를 스스로 충전하고, 심신통합 건강을 바탕으로 꿈과 목표를 실현하도록 돕는 〈자기경영 헬스케어〉가 필요한 시대적 이유라고 저자는 소개하고 있다.

 

▲ 지난 11월17일, 교보문고 대구점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는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 사인회와 11월18일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정성훈 교수의 〈자기경영 헬스케어〉는 현대인들의 소진된 육체적·정신적 에너지를 스스로 충전할 수 있도록 하여서 균형 잡힌 심신통합 건강을 추구하도록 돕는 ‘심신통합 에너지 충전기술 교육’이자, ‘삶의 운영기술 교육’이다. 〈자기경영 헬스케어〉는 의학, 뇌과학, 양자물리학이 기반 된 인문과학적 심신통합 건강 프로그램이다.

▲ 지난 11월18일, 성수동에 위치한 GG2갤러리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가 ⌜자기경영 헬스케어⌟ 북콘서트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정성훈 대구한의대학교 교수는 <자기경영 헬스케어> 심신통합 건강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0년 이상의 현장에서 지도를 해오고 있으며, 통합의학박사, 신경과 전공 의학박사 공부를 통해 현대인들이 손쉽게 육체적 잠재 능력을 발현하여 스스로 활기 · 활력을 회복하고 심신통합 건강을 실현하도록 돕고 있다. 그러한 활동 공로로 세계인명사전 《마르퀴즈후즈후》 등재,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국제 평화대상 외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 지난 11월18일, 성수동에 위치한 GG2갤러리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 ⌜자기경영 헬스케어⌟ 북콘서트 사회를 진행하고 있는 조영선작가

<자기경영 헬스케어> 저자인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 교수는 현재 서울, 대전, 대구, 울산, 영천 등의 다수 지역에 ‘북 콘서트’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단비와 같은 건강과 행복을 위한 실질적인 방법을 선사하고 있으며, 지난 11월18일 Gu Gu Kim 작가와 성수동에 위치한 GG2갤러리에서 미술작품 전시와 함께 콜라보를 통한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 지난 11월18일, 성수동에 위치한 GG2갤러리에서 대구한의대학교 정성훈교수가 ⌜자기경영 헬스케어⌟ 북콘서트와 미술작품 전시회를 함께 콜라보로 진행한 Gu Gu Kim 작가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