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광주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 기념, 지역아동센터 물품 전..
사회

광주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 기념, 지역아동센터 물품 전달식 가져

김호진 기자 khj0691khj@hanmail.net 입력 2024/11/16 16:43 수정 2024.11.16 16:45

[뉴스비타민=김호진기자]

 

광주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 기념, 지역아동센터 물품 전달식

광주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 기념, 지역아동센터 물품 전달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롯데백화점
사회복지시설, 관심과 사랑으로 실천
나눔 실천으로 지역과 함께 상생

광주롯데백화점(점장 전일호)은 11월 16일 오전 11시 문화센터에서 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을 맞아 광주광역시 동구,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물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된 물품은 아동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냉장고, 에어컨, 노트북 등 100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일호 광주점장, 김영열 부점장, 김정란 리더, 류제곤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김헌희 동구연합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전일호 광주점장은“사회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에 기업과 직원을 대표하여 후원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지역사회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이 함께할 수 있어 더 행복하고 모두를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류제곤 연합회장은“롯데백화점 창립 45주년을 축하드리며, 모든 종사자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마음과 지역사회 아이들을 더 촘촘하게 돌볼 수 있는 역할을 잘 감당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롯데백화점 모든 직원들이 나눔 실천에 동참하여 후원을 하는 등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