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생고총동문회 익산지역동문회 회장 이취임식 임회장 오영환, 취임회장 한신 |
[뉴스비타민=조양덕 기자]
전주영생고총동문회(회장 조희민) 익산지역동문회는 5~6대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27일 오후 7시 익산고래등오거리 근처 돌담옥에서 강종태 총동문회 부회장의 사회로 가졌다.
이임하는 5대 오영환회장은 “힘든시기에 익산지역동문회를 이끌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취임하는 6대 한신회장은 “제22대 총동문회 발전에 기여하는 익산지역동문회장으로서 익산에 거주하는 전주영생동문을 찾는 일과 함께 동문과 함께하는 일에 전념하겠다” 고 말했다.
전주영생고총동문회에서는 주)풍림파마텍 조희민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유희권, 홍성택, 강종태, 조양덕 부회장을 비롯한 전욱 사무처장, 김태수 조직1처장, 김진원 사무국장이 행사에 참석했다.
또한 1회 임용석 동문과 60회 나유성동문이 참석하여 할어버지와 손주뻘 되는 동문이 참석하는 훈훈한 진풍경이 됐다.
리성준순창지역동문, 최정호 전북개발공사사장, 조희민 전주영생고총동문회장, 강종태부회장 |
이 행사에 축하내빈으로 최정호 전북개발공사 사장님이 참석하여 "익산에 거주하는 전주영생동문들이 이렇게 열정적이고, 화이팅 넘치는 동문회로 많은 분들이 참석하는 것을 보고 감명 받았다" 고 말하며, 조희민 총동문회장님, 한신익산지역회장님을 사적으로 알고지내다보니 이렇게 참석하는 자리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