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타민=류제곤기자]
중부대 원격대학원,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의 업무협약 |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 원격대학원은 지난 7일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남세도 이사장)와 사회복지분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사회복지 분야에서의 지원 및 학술적 교류, 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공동개발을 추진하는데 목적이 있다.
협약식은 중부대학교 고양창의캠퍼스 세종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권성연 원장과 이경준 사회복지상담학과 학과장, 남세도 이사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사회복지 분야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권성연 원격대학원장은 “대학원이 다양한 기관과 연계를 추진하고 있는 과정에서 협의회와의 긴밀한 네트워크 구축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세도 이사장은 “협의회 내에서 사회복지 분야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양 기관 의 발전을 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은 2025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를 11월29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25년 1월15일 합격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직원 및 회원과 가족, 협의회 추천자는 교류협정기관 장학으로 수업료의 25%를 감면받을 수 있다.
입학 및 관련문의는 중부대학교 원격대학원 홈페이지(https://cyber.joongbu.ac.kr/) 또는 031-8075-116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