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이비티에스(EBTS)협동조합 전주덕수지점, 전북장애인양군..
사회

이비티에스(EBTS)협동조합 전주덕수지점, 전북장애인양군훈련장 찾아 봉사활동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8/26 08:43 수정 2024.08.26 08:48

이비티에스(EBTS)협동조합 봉사활동

[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

 

주유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급부상하는 이비티에스(EBTS)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 전주덕수지점은 김성수지점장 외 조합원 16인과 함께 무더위 속 맹훈련 중인 전주시 만성동 소재 전북장애인 양궁훈련장을 찾아 훈련장과 부대시설 등의 쾌적한 환경을 위한 청소 및 환경정리를 실시했다.

이비티에스(EBTS)협동조합

지난 달에 이어 전북장애인 양궁훈련장을 다시 찾은 조합원들은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 일사불난하게 구슬땀을 흘리며 정리정돈과 청소에 전력을 다하여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또한 생각보다 더욱 힘이 드는 과녁의 화살을 뽑아주고 주변의 잡초 제거에도 도움을 주었으며 조금씩 모은 성금으로 라면 등을 전달했다.

'한사람이 걷는 천걸음보다 여러사람이 걷는 한걸음이 성공의 시작이요 완성이고 더 힘이 세다'라는 조합의 슬로건 아래 틈틈이 취약계층에게 다가가 모두가 잘살고 행복할 수있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 장애인 양궁협회 남고현협회장과 최두식감독은 봉사에 참여한 EBTS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활동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