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부안군 (유)징코푸드시스템⋅농업회사법인 피오레, 취약계..
사회

부안군 (유)징코푸드시스템⋅농업회사법인 피오레, 취약계층 빵 기부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7/24 17:41

↑↑ 부안군청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 지난 7월19일 (유)징코푸드시스템⋅농업회사법인(유)피오레가 부안행복나눔푸드마켓⋅뱅크에 280만원 상당의 빵 50박스를 기부하며 지역사랑 행복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부된 물품은 부안행복나눔푸드마켓·뱅크를 통해 식품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령에 의거, 읍·면사무소 장의 추천을 받아 먹거리 지원이 필요한 가구(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등)와 사회복지시설(아동, 장애인)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골고루 전달했다.

부안군 주산면에 소재한 농업회사법인 피오레는 빵류를 제조하는 업체로 매년 푸드마켓·뱅크를 통한 식품 기부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은 “작은 정성이지만 힘들고 어렵게 사시는 분들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어려운 이웃과 상생하기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는 의지를 전했다.

푸드마켓⋅푸드뱅크 사업은 기업 및 개인 기부자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지역내 사회복지시설⋅단체 및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이용자에게 전달하거나, 이용자가 매장에 방문해 필요한 물건을 무료로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된 사랑의 나눔 공간이다.

한편, 부안행복나눔푸드마켓⋅뱅크는 지난 해 17곳의 기부처로부터 소중한 식품을 전달 받아 시설⋅단체 52개소, 결식아동, 독거어르신 등 개인 이용자 908명 지원을 통해 나눔의 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푸드마켓·뱅크에 기부를 원하시는 개인 및 기업은 로 문의 가능하고, 기부물품을 지원 받고자 하는 개인은 관할 읍·면사무소에 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