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진안군, 단체장과 함께하는 농공단지 입주업체 상반기 정례..
사회

진안군, 단체장과 함께하는 농공단지 입주업체 상반기 정례간담회 개최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06/25 11:14
’24 상반기 기업애로 해소를 위한 열린소통의 장 열려

↑↑ 진안군, 단체장과 함께하는 농공단지 입주업체 상반기 정례간담회 개최
[전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진안군은 25일 군청 상황실에서 농공단지 입주기업 대표 3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하기 좋은 진안 만들기를 위한 상반기 정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노후화된 농공단지의 환경개선을 위해 최종 선정된 ‘휴폐업공장 리모델링’, ‘활력있고 아름다운 거리 조성 플러스’등 2건의 공모사업(총128.6억원 확보)과 공공폐수처리시설 설치 사업의 추진 경과에 대해 설명하고, 2024년 고용노동부 기업지원시책,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종합지원시스템 및 기타 기업지원사업 등에 대해 안내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운(진안연장‧제2농공단지협의회 회장)대표와 박병영(진안홍삼한방 농공단지협의회 회장)대표는 작년부터 군에서 정기적으로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기업들과 열린 소통을 통해 기업의 애로가 적극 해소되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춘성 군수는 “노후화된 농공단지가 공모사업 등으로 젊고 활력이 넘치게 변화될 것으로 기대 하면서 이러한 사업들은 기업과 행정이 상호 협력해야만 해결할 수 있는 큰 과업들이라면서 기업인들의 적극적인 협조을 당부하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