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댄스팀, 한마음 축제로 뜨거운..
사회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댄스팀, 한마음 축제로 뜨거운 열정의 무대를 지역주민들과 함께했다.

김남렬 기자 chempcel@naver.com 입력 2023/10/14 19:37 수정 2023.10.14 20:32
문화체육 줌바댄스, 지역주민들과 함께 사회체육으로 자리잡는다.

[뉴스비타민=김남렬기자] 지난1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장항1동(동장 김동원) 주민총회가 장항1동 주민자치회와 한마음축제 추지위원회 주관으로 13일 킨텍스 원시티 1·2·3블럭 내 중앙광장에서 한마음 축제와 함께 열렸다. 이번 총회에서는 야외에서 준비된 특설무대에서 장항1동을 소개하는 홍보영상과 주민차지회 소개를 시작으로 2022년도/2023년도 주민자치회 활동사항들이 보고와 2023년 자치계획 및 자치 사업들이 함께 보고 되었다.

이번 총회는 기존 주민총회의 틀을 벗어 한마음축제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아우르는 축제로, 당일 내빈으로 이동환 고양시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들과 도의원, 시의원들을 비롯한 귀빈들이 함께 하였다.

이번 축제에는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준비된 많은 공연들이 함께하여 지역주민들과 함께 아우러지는 축제라는 평을 받았다. 특히,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관장 최진영)의 성인 생활체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 '줌바휘트니스'반의 줌바 공연은 전문 댄스팀이 아니지만 지역 생활체육관에서 시작하여 많은 연습을 통해 멋진 공연을 보여주어 더욱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 지난 10월14일 일산 장항1동에서 주최한 한마음 축제에서 선보인 줌바 공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 휘트니스 반, 이은리, 정보영 선생님을 중심으로 총21명의 수강생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줌바 공연을 하였다.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댄스팀은 이은리, 정보영 두분의 줌바 선생님의 지도로, 총21명의 수강생들과 함께 이번 주민총회를 위한 팀을 구성하여 연습을 진행 했다.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 휘트니스 반, 중앙 이은리(왼), 정보영(우) 선생님을 중심으로 수강생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지난 10월14일 일산 장항1동에서 주최한 한마음 축제에서 줌바 공연을 마쳤다. 

지역주민들과 함께 어울러지는 공연을 하는 내내 주민들의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받으며 지역 공동체라는 한마음으로 열정적인 댄스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공연이 끝나고 나서도 좋은 평을 받았다.

 

▲ 지난 10월14일 일산 장항1동에서 주최한 한마음 축제에서 선보인 줌바 공연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 줌바 휘트니스 반. 이은리, 정보영 선생님을 중심으로 총21명의 수강생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줌바 공연을 하였다.

이번 공연에 참가한 이주원씨(51세)는 지난 4월부터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하는 줌바 휘트니스 반에 등록을 하게 됐는데, 이번에 수업을 받는 분들과 함께 멋진 공연을 하게되어 매우 의미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줌바댄스 공연의 지도를 담당한 이은리, 정보영 선생은 일산서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월/수 4개반 , 화/목 3개반을 지도 하고 있으며, 한마음축제를 위한 줌바공연을 준비하면서 수강생들의 열정과 도움으로 정말 멋진 공연을 마쳤고, 앞으로도 줌바를 수강하는 학생들과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줌바의 열정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지도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