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성주군, 재경선남면향우회 창립 총회 참석..
사회

성주군, 재경선남면향우회 창립 총회 참석

뉴스비타민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3/05/26 16:52

↑↑ 성주군, 재경선남면향우회 창립 총회 참석
[경북_뉴스비타민=뉴스비타민기자]선남면에서는 5. 25 서울 공군회관에서 개최된 재경선남면향우회 창립 총회 행사에 이명수 선남면장과 이장협의회 이호석 회장을 비롯한 사회단체장 12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재경선남면향우회는 지난 10여년간 회장이 공석인 상태에서 명맥만 유지해오다 이번 창립 총회를 계기로 회장을 비롯한 탄탄한 임원진을 구성하여 동향 출신끼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명실상부한 향우회로 거듭나게 됐다.

이번 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된 석호삼 회장은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고향발전에 밀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또한 10여년간 하지 못했던 동향 출신들과의 친목도모를 최우선으로 하여 스스로 찾아오는 향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선남면에서는 향우회원들에게 올해 군정 운영 방향 및 주요 시책 등을 설명하고 앞으로 고향 발전에 많은 도움을 요청했다.

이명수 선남면장은“10여년간 향우회가 없었는데 이번 창립총회를 계기로 재경선남면향우회가 결성되어 매우 기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으며, “항상 고향에 대한 각별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우리 별고을 성주사람이라는 긍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내 고향 선남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