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KTcs, 전북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 빔프로젝트 지원..
사회

KTcs, 전북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에 빔프로젝트 지원

조양덕 기자 deok1506@daum.net 입력 2024/11/26 18:34 수정 2024.11.26 18:37
전북디지털배움터 (전북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에 810만원 상당 기부

KTcs 전북디지털배움터는 전북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를 방문하여 디지털 교육 기자재 빔프로젝트 30대를 전달했다.

[뉴스비타민=조양덕 기자]

 

KTcs전북디지털배움터에서는 디지털배움터를 찾는 교육생들에게 더 나은 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북특별자치도 사회복지협의회에 총 810만원 상당의 빔 프로젝트 30대를 기부했다.

디지털배움터는 전 국민 누구나 디지털 기술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로, 특히 정보화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빔 프로젝트는 교육의 효과성을 높이고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KTcs 전북디지털배움터 센터장은 "디지털 교육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디지털배움터 교육생들이 더 나은 교육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러한 지원은 지역 사회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교육의 기회를 넓히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배움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들에게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KTcs의 이번 기부는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 국민 디지털역량교육 사업은 국민의 디지털 역량, 격차해소를 위해 정부 디지털 뉴딜정책의 일환으로 2020년부터 시행해오고 있으며, 과기정통부와 NIA에서 전문기관으로 참여하고 전북특별자치도청이 주관기관으로 전국 각 지자체별로 시행되고 있으며, 전북특별자치도의 수행기관은 KTcs이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