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강남교육지원청, 교육복지 대상 학생 20명 지원..
교육

강남교육지원청, 교육복지 대상 학생 20명 지원

백유나 기자 always1124@hanmail.net 입력 2024/11/14 02:22 수정 2024.11.14 02:23
황지영 울산 범죄예방상담위원, 쌀 20포 기부

교육복지 대상 학생 20명 지원

[뉴스비타민=백유나기자] 법무부 울산 지역 범죄예방상담위원회 소속이자 교육복지이음단원으로 활동하는 황지영 위원(재무)이 12일 울산광역시 강남교육지원청에 쌀 10kg 들이 20포를 전달했다.

강남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열린 이날 물품 전달식에는 전인식 교육장과 황지영 위원, 법무부 울산 지역 범죄예방상담위원회 박정희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황 위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의 생활필수품 부담을 덜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쌀을 기부하게 됐다.

이번에 기부된 쌀은 교육복지이음단이 교육복지 대상 초·중학생 20명 가정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법무부 범죄예방상담위원회가 범죄 예방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뜻깊은 활동의 의미를 더한다.

황지영 위원은 “범죄 예방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사회 구성원 모두의 책임이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기부가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인식 교육장은 “어려운 가정에 전달된 쌀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힘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