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타민=김호진기자]
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재능발표회 |
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재능발표회 |
광주광역시 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박미아)는 11월 9일 오전 9시 30분부터 남구종합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아동 재능발표 “제2회 네 꿈을 펼쳐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이어 두 번째 발표회로 남구 아동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에서 돌봄을 통해 배우고 익힌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김병내 남구청장, 남호현 남구의회 의장, 박용화 부의장, 신종혁 의원(사회건설위원장), 황경아 의원(前의장), 오영순의원, 김광수 의원, 김용집 前광주시의회의장, 류제곤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사)행복한가 박지은 부장, 김용일 남구청 아동·청소년과장, 김현선 계장, 이시정 주무관, 최강님 지원단장 등 관계자 및 보호자가 참석해 격려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그 꿈을 키워가는데 노력하고 열심히 배우고 도전하는 멋진 친국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제곤 광주광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재능발표회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어 더 크게 웃고 박수를 보내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박미아 남구연합회장은 “아이들이 배우고 익힌 재능들을 함께 응원하고 격려해 주시고, 모두가 행복한 꿈을 키워가는데 남구청과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이 함께 응원한다”고 말했다.
남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동 재능발표회 |
재능발표는 △기린아, 멘토링, 꿈자란, 비젼, 해피, 한우리, 해솔, 무지개, 지혜의다락방, 예뜰, 무등, 행복한, 파란꿈, 서남지역아동센터 △초청공연에 광사협 음악동아리 △종사자+아동 합창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법제화 20주년을 기념하고 축하했다. 행사 후원으로 (사)행복한가가 함께하고, 아이들에게 더 큰 꿈을 펼쳐가는데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