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2025년 남원시 농업교육에 시민과 농업인의 의견을 받습..
사회

2025년 남원시 농업교육에 시민과 농업인의 의견을 받습니다

백유나 기자 always1124@hanmail.net 입력 2024/09/24 14:14 수정 2024.09.24 14:16
남원시 농업대학 및 농업인교육 수요조사 실시

포스터

[뉴스비타민=백유나기자]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2025년도 명품농업대학·농업인교육 과정 선정에 앞서 남원시민과 농업인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9월 23일부터 10월 23일까지 한 달간 농업인 교육 수요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요 조사는 배너, 현수막 SNS 등을 통해 홍보하고, QR코드(네이버폼)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고 의견을 남길 수 있다.

농업대학뿐만 아니라 단기 품목 교육, 컴퓨터 활용, 유튜브 현장 교육 등 다채로운 과정이 준비될 예정이다.

이 모든 교육은 농업인의 경영개선과 소득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맞춤형으로 설계되며,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귀농 예정자들의 의견도 반영하여 새로운 농업 인재들이 필요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이나 수요 조사 참여 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인력육성팀로 문의 바란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 담당자는 ˝농업인뿐만 아니라 남원 농업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해 주시면,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을 제공해 남원의 농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