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비타민

전북 전주시,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즐기는 동극 공연..
문화

전북 전주시,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즐기는 동극 공연

백유나 기자 always1124@hanmail.net 입력 2024/09/09 11:28 수정 2024.09.09 11:28
시, 오는 7일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동화나래연구소’의 ‘요술 항아리’ 동극 운영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즐기는 동극 공연

[뉴스비타민=백유나기자] 전주시는 7일 서학예술마을도서관에서 유아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도서관 방문객을 위한 동극 공연 ‘요술 항아리’를 운영했다.

가족 단위 시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공연에는 지역실버극단인 ‘동화나래연구소’가 한번 들어간 물건이 계속해서 나오는 신비한 요술 항아리에 대한 이야기를 공연을 통해 선보였다.

서학예술마을도서관은 이번 동극 공연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비둘기마술, 공중부양마술 등 눈길을 사로잡는 마술 △고운말 주제 인형극 ‘하마야 일어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1주일 동안의 사전 안내 후 전주시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최현창 전주시 도서관본부장은 “9월 ‘독서의 달’에 독서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독서문화 공연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책 문화 경험 향유를 위해 공연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타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